일정 정보는 출발일 및 항공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위 일정을 선택하시면 자동 출력됩니다.
다딴라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를 타고 누비는 선녀들의 비밀 호수, 내려오며서 다딴라 폭포의 미세먼지 없는환경과 쾌적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달랏 국제공항
리엔크엉 국제공항은 베트남 럼동성에 있는 국제공항으로, 달랏에서 남쪽으로 3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다. 1960년 공군 비행장으로 개장했으며 2009년 12월 민간공항으로 전환되었다.
달랏 루지
롤러코스터(루지)를 타고 울창한 소나무 숲속 협곡 사이를 지나면, 어느새 웅장한 자연의 물소리가 관광객들을 반겨줍니다.
달랏 야간투어+야경(천국의 계단)
천국으로 이어질 것만 같은 이곳은 달랏의 한 예쁜 카페 '써니팜'에 위치한 포토존인 천국의 계단과 달랏의 쌀쌀한 날씨의 저녁공기를 느끼는 야간 투어의 시간입니다.
달랏 지프차 투어
해발 1,970m인 랑비엔 고산지대를 지프차를 타고 둘러보고 달랏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을 느낄수 있다.
달랏 커피 농장
커피 세계2위 수출국인 베트남에서 질 좋은 아라비카커피를 주로 생산하는 달랏이다.
달랏 케이블카
베트남 달랏의 산악 케이블카이다.
달랏 플라워하우스
달랏의 아름다움 꽃정원 플라워하우스
랑비앙전망대
가장 달랏스러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은 단연 랑비엔이다. 해발 2,169m에 다다르는 랑비엔은 달랏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랑과 비엔(비앙) 사랑이야기가 담긴 곳으로 세계생물권보존지역으로 등재되었다.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달랏 시내와 구름을 보다 가까이에서, 넓게 감상할 수 있다. 입구와 정상에 있는 랑비엔 글씨 사인 앞이 베스트 포토스팟이다! 사랑스러운 달랏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얻을 수 있다.
레드샌드듄
붉은 모래 언덕과 모래 썰매 등의 즐길 거리로 유명한 사막 지역입니다.
수국밭
달랏은 수국의 도시라고 불릴 정도로 수국이 많으며, 우리나라 수국보다 훨씬 큰 꽃송이가 피는 것이 특징. 여름에 피는 꽃은 처음 필 때는 흰색이지만 점차 푸른색이 되고 다시 붉은색이 더하여 나중에는 보라색으로 변한다.
진흙공원
푸른 숲 속에 위치한 1200m 길이의 진흙 터널은 달랏의 새롭고 경이로운 인공 관광지이다.
투옌 람 호수
풍황산 1,300m의 산 위에 위치해 있는 죽림서원에서는 투엔람 호수와 달랏의 전경을 한눈에 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