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정보는 출발일 및 항공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위 일정을 선택하시면 자동 출력됩니다.
URA 시티 갤러리
싱가포르 시티 갤러리는 싱가포르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마리나베이에 위치한 공원이다. 싱가포르 강 입구가 보이는 도시 외곽에 자리잡고 있다. 두 개의
정원으로 가득찬 돔과 거대한 인공 슈퍼트리는 정원 주요 명물 중에 하나이다. 싱가포르 최고의 관광지이다.
가든스바이더베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호텔에 위치한 공원으로 '도시 속의 정원'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열대 숲을 연상하게 하는 곳이다.
슈퍼트리, 플라워 돔, 클라우드 포레스트가 유명하다. 특히 나무 모형의 인공조형물에 식물이 어우러져 밤이면 화려한 색의
조명으로 장식되는 슈퍼트리가 인기가 높다.
깜뽕글람(캄퐁 글램)
역사적으로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도심 지역 중 하나인 캄퐁 글램은 오래된 전통과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말레이시아어로 ‘캄퐁(kampong)’은 ‘풍부하다’는 뜻이고 ‘글램(gelam)’은 잎이 긴 페이퍼바크 나무를 의미하는데, 이 나무는 지역에서 흔하게 발견되어 보트 제작, 약재, 심지어 식용 조미료로도 사용되었습니다.
나고야 타운
바탐은 수수한 자연환경을 그대로 간직한 휴양지로 인도네시아의 작은 발리라고 불리는 곳이다.
나고야 타운은 바탐의 현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레스토랑, 호텔, 극장, 쇼핑플라자, 야시장 등 각종
즐길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나이트 사파리
해가 질 때쯤 문이 열리는 이곳은 야행성 동물들의 세계가 펼쳐지는 곳이다. 100종이 넘는 900마리가량의 동물들을 볼 수 있고, 멸종 위기에 처한 41%의 동물들도 있다. 차로 공원을 둘러볼 수 있는 트램 사파리 라이드부터 트램을 타고 들어갈 수 없는 곳을 걸어서 새로운 동물을 구경 할 수 있는 이벤트적인 곳까지 한 번쯤은 꼭 가봐야 할 곳이다.
랩소디 쇼
영화 "아바타" 배경속에 떨어진 듯한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 쇼
리버 원더스
동물원과 나이트 사파리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강을 테마로 한다. 미시시피강과 양쯔강 등 전 세계 여러 강의 서식지를 재현한 구역에서 멸종 위기 40종을 포함하여 6,000마리 이상의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리버사파리
클락 키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리버사이드 포인트! 1층에 유명 레스토랑인 점보 시푸드 레스토랑과 브루웍스가 위치해 있어, 다리 건너편에서 리버사이드 포인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줄을 서 있을 정도이다.
리틀인디아
리틀 인디아는 인도계 싱가포르인들이 거주지로 싱가포르 속의 작은 인도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부기스 재래시장
싱가포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재래시장인 부기스 스트리트시장은 부기스 정션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래 전부터 포장마차와 잡다한 상점들로 복잡한 상권을 갖고 있었지만 2005년 리노베이션 이후 구역이 정리되어 쇼핑하기 편해졌으며, 600여개가 넘는 기념품, 의류, 인테리어 소품상점 등이 있으며 푸드 코트와 레스토랑까지 있는 재래시장입니다.
60~70년대 싱가포르의 옛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전통 재래시장인 부기스 스트리트시장입니다.
서던 리지스
역사가 풍부하고 도시, 항구 및 남섬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최고의 명소 중 하나인 서던 릿지(Southern Ridges)는 다양한 동식물의 서식지입니다. 헨더슨 로드(Henderson Road)에서 36미터 높이에 위치한 이 다리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높은 보행자 전용 다리이며 일련의 물결 모양의 곡선 '갈비뼈'로 구성된 예술적이고 독특한 물결 모양의 구조로 인해 자주 방문됩니다
술탄 모스크
싱가포르 이슬람 사원 중 가장 화려한 종교 건축물
술탄왕궁
족자카르타의 크라톤은 자바 문화의 중심지이다. 1756년에 술탄 하멩쿠부워노 1세(Sultan Hamengku Buwono I)에 건립된 이 곳은 1969년 3월 20일에 관광객에도 공개된 왕궁이다. 1,000㎡의 대지위에 건립되었으며, 지금은 족자카르타의 상징적 왕인 하멩쿠부워노 10세와 왕족들이 살고 있다. 크라톤 족자카르타는 공통체의 역할이 지금까지 매우 중요하게 이어지고 있는 군도이다.
스카이웨이
싱가포르 대표적 관광명소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유료 관람시설이다. 공중에서 스카이트리
사이를 건너는 짜릿한 체험을 해보자.
스카이파크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의 옥상층인 57층에 위치한 공중정원이다. 유명한 인피니티 풀도 있는 곳이다.
싱가포르 전체를 360도로 조망 할 수 있는 전망대와 칵테일 바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영장 이용은 호텔 투숙객만 가능하다.
실로소비치
센토사 서쪽에 위치한 해변으로 센토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쏜꼽히는 곳.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싱가포르 섬의 동부 해안과 매립지에 건설된 국제공항으로, 싱가포르 중심가에서 동북쪽으로 약 20 km 떨어진 곳에 위치
아랍스트리트
말레이시아에서 온 이슬람 이민자들에 의해 처음 형성되었으며, 이슬람 고유의 문화를 간직한 가게가 들어서 있다.
레스토랑과 카페뿐 아니라 아랍 전통 실크와 카펫, 사롱, 조명, 포목 도매점과 각종 잡화점 등이 거리를 메우고 있다.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천천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아랍 스트리트 근처에는 2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술탄 모스크가 있다
에메랄드 힐
싱가포르의 오차드 로드에 자리한 언덕길이다. 싱가포르만의 독특한 혼합문화인 페나라칸 양식으로 지어진 건축물을 볼 수 있다.
에스플러네이드
열대과일 두리안을 닮은 독특한 외관이 눈길을 끄는 에스플러네이드는 싱가포르의 대표 복합 문화 공간이다. 이 건물은 싱가포르의 DP 아키텍츠(DP Architects)와 영국의 마이클 윌포드 앤 파트너스(Michael Wilford&Partners)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2002년에 완공되었다.
오차드로드
싱가포르 최대의 쇼핑 거리다. 세계 최대 쇼핑몰 밀집 지역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한다. 오차드 랑데부 호텔(Orchard Rendezvous Hotel)부터 플라자 싱가푸라(Plaza Singapura)까지 약 3km에 달하는 도로 양쪽에 크고 작은 쇼핑몰 수십여 개가 들어서 있다
원주민 마을 관광
야자나무가 가득한 바탐의 원주민 마을로 순박한 현지인의 모습과 전통가옥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전통무용 감상과 수상가옥, 전통 결혼식장 등 도시적 이미지의 싱가포르와는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유라시아 최남단 땅끝마을
말레이시아 조호르주에 위치한 곶으로, 말레이 반도와 유라시아 대륙 본토 최남단에 위치한 지역이다.
맹글로브 투어 +땅끝마을 관광
주롱새공원
주롱 새공원은 싱가포르 주롱 지역을 중심지로 하는 새 전문 공원이다.
중국사원
바탐 시내에 있는 중국식 사원으로 바탐에서 가장 큰 사원이다.
현대적인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불교, 도교, 유교가 공존하는 특이한 형태의 사원으로 내부에는 관우상,
달마상, 석가모니상, 12지신상이 함께 자리하고 있으며 사원 안뜰에는 소원을 빌 수 있는 향을 피우는
제단, 기념품 가게 등이 있다.
차이나타운
중국계 이민자들이 모여 살면서 생긴 싱가포르의 과거와 현재를 한 번에 경험할수 있는 곳입니다.
클라우드 포레스트 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내 폭포 중 하나와 전 세계의 식물로 덮인 울창한 산이 있는 Cloud Forest는 호기심과 모험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보답합니다. 독특한 공중 산책로를 따라 산책하면서 매혹적인 발견의 여행을 떠나 세계에서 가장 이국적인 식물 종을 가까이에서 만나볼수 있습니다.
트라이쇼
싱가포르의 오래된 교통수단으로 3륜 자전거라고 불리는 트라이쇼이다. 싱가포르의 정취를 느끼며
싱가포르 여행을 여유롭게 즐기기에 좋다.
펀비
오픈탑 버스에 탑승하시면 싱가포르 주요 여행지를 돌아다니며 세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2층은 오픈탑으로 되어 있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싱가포르 도심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 레인
구경거리 넘치는 보헤미안풍 패션골목입니다.
핸더슨 웨이브 브릿지
지상에서 36미터 높이에 위치한 헨더슨 웨이브 브리지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높은 육교로, 이 육교는 2008년에 완축되어 싱가포르 남부 그린벨트에 예상치 못한 과감한 건축 디자인을 선보입니다.